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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한양건설 립스 웹사이트 회원약관

- 제 1 장 총 칙 -

제 1 조 ( 목적 )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한양건설(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립스 인터넷 서비스(립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관련 사이트들의 총칭으로, 이하 “립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 공지 )

이 약관은 립스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립스는 합당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바로 이를 이용자에게 립스 사이트에 게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서비스의 수정, 또는 중지와 관련하여 이용고객 또는 제3자에게 립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고객은 동의 합니다.

서비스 이용고객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이용자 ID(이메일 계정으로 대신함)”, 이용자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을 말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회원”이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

제 5 조 (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자가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용자는 회원가입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원가입시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 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 )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 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가.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 7 조(이용자번호 등의 관리)

이용자ID 개인이 여러개의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ID는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과 연계되어야 하며,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다음에 해당하는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주소 및 전화번호
  • ·비밀번호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

이용자번호는 다음에 해당할 경우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 제 3 장 서비스 이용 -

제 9 조 ( 회사의 의무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 광고주와의 거래 )

본 사이트에는 회사 이외의 광고주의 판촉활동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 회원의 게시물 )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해 일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가.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 다.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라.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마.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 있을 경우 이를 초과한 경우
  •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2 조 (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원의 소유에 속합니다. 다만 회원은 회사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소유의 게시물에 대한 보호는 회사에서 하며, 회사의 허가 없이 타인에 의해 게시물이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또는 인용되는 것은 금지 됩니다.

제 13 조 ( 회원의 이용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이용자 ID,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한 회원은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4 조 (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① 다른 회원의 이용자 ID(이메일 계정)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⑥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⑦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배하는 행위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사진을 포함한 이미지 사용시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및 기타 권리를 자신이 취득해야 하며 만일 이들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원이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제 15 조 ( 서비스 이용시간 )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연중 무휴서비스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교체, 보수등과 같은 필요가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책임 및 권리침해시 조치 등)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민사상 또는 형사상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은 저작권 침해,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등으로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에는 해당 정보의 삭제 및 게시 중단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삭제 요청을 받은 경우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하여야 하며, 임시조치 및 정보의 삭제,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 서비스 제공의 중지 )

회사는 전시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의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고객에게 공지합니다.

-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

제 18 조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이용자ID(이메일 계정으로 대신함)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바.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사.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 아.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자.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차.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타.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와 일시 등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바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이용고객은 그 이용 정지의 통지에 대해 부당하다고 생각할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 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경과와 결과를 이용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9 조 ( 양도금지 )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 5 장 손해배상 등 -

제 20 조 ( 손해 배상 )

회사는 서비스가 무료인 동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제 21 조 ( 면책조항 )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유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본 조에 정하지 않은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각 서비스별 이용 규칙에 따라 회사 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주식회사 한양건설 소재지 관할 법원에 제기 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5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한양건설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27조의2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한양건설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립스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또는 개별공지)할 것입니다.고객님께서는 한양건설 립스홈페이지 방문 시 수시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위탁 등(이하 “처리”라 합니다)과 관련한 아래 사항에 대하여 원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한양건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9 년 5월 02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원관리

    콘텐츠 제공,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 제공 회원 가입 및 관리를 통하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및 의견수렴 등 민원처리 신규 분양 등의 단지 안내 및 상담,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과 참여기회 제공, 경품 발송

  • A/S 접수

    고객의 A/S 문의 내용 처리

  • 고객상담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내용 처리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항목
  • 1) 립스 홈페이지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이름, 주소(도,시), Email/SMS 수신동의 여부 자동생성수집정보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2) 분양계약서 필수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계약동호수 선택정보 : 이메일주소, 실거주 주소, 연락대리인 정보
  • 3) 이벤트 응모 필수정보 : 성명, 연락처, 주소 선택정보 : 해당 서비스 신청 시 별도 고지
  • 4) A/S접수 및 처리 필수정보 : 성명, 주소, 전화번호, 계약동호수 선택정보 : 이메일, 연락대리인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이벤트 응모, 관심단지 등록, AS신청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다. A/S접수
고객의 A/S 문의 내용 처리
라. 고객상담실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내용 처리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가. 회원정보

    립스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지체 없이 파기를 원칙으로 하나, 고객클레임 사후 A/S대응을 위해 회원 탈퇴  후 1년은 회원정보를 삭제하지 않고 보관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나. A/S 관리, 고객상담

    해당 서비스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나, 아래의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보존 항목: 각 서비스에서 받는 필수 항목

    2) 보존 근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보존 기간: 3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한양건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한양건설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고객님이 회원가입, A/S접수, 고객상담 등에서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정보 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고객님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한양건설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에 따라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요구 시 법 제35조 제5항에 의하여 열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ㆍ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2) 개인정보 정정ㆍ삭제 요구

    한양건설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에 따라 정정ㆍ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한양건설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법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ㆍ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한양건설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 개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한양건설이 일체의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한양건설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은 행정안전부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 2)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지정하고 최소화하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 3)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한양건설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ㆍ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p>

  • 5)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물리적 조치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기록된 문서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의 설치 등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한양건설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관리 담당자

개인정보 책임자 개인정보 관리자 개인정보 담당자

성명 : 전경석 부장

소속 : 인사총무팀

성명 : 전경석 부장

소속 : 인사총무팀

성명 : 전경석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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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worldcfo@naver.com

전화번호 : 02-2240-4821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한양건설은 개인정보의 열람청구와 관련하여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고객상담부서 인사총무팀

    전화번호 : 02-2240-4821

  • 2) 웹사이트 고객문의

    고객센터 > A/S접수 또는 고객상담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인정보에 관한 권익을 침해당한 경우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가.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 나.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다. 전화 : 02-2100-2499
  • 라.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가.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나.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다. 전화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년 05월 02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수집ㆍ이용목적 변경, 보유기간 변경 등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9년 05월 02일

   

개인정보 취급위탁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취급위탁에 대한 안내 

 

한양건설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취급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즈닉 

 

위탁업무 내용 

홈페이지 개발, 유지보수, 고객 정보 DB시스템 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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